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배송추적을 해도 배송흐름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17.10.12

조회 4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흐름은 발송 다음날 오전 이후부터 확인 가능


구매 상품의 배송흐름은 발송 다음날 오전 이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시일이 경과한 후에도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070-7094-3399)로  문의 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상담

02-597-3336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월-금 : 오전 09:30 - 오후 6:00
점심시간 : 오후 12:00 - 오후 1:00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전화연결

입금계좌안내

신한은행 110-109-524849 예금주: 이승진 Q&A 게시판 가기
 회사명 : 인월드
대표 : 이승진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12길 10 송원빌딩 4층
고객센터 : 02-597-333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문성렬(udt77@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214-10-98591
통신판매업신고 : 2009-서울서초-1450호

Copyright ⓒ Realyagu Corp. All Right Reserved